'불가살' 이진욱vs이준, 불사의 존재 정면 대결 예고


                                    

[편집자주]

'불가살' 캡처 © 뉴스1

tvN '불가살'(극본 권소라 서재원 연출 장영우)에서 이진욱과 이준의 정면 대결을 예고한다. 

22일 오후 9시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 11회에서는 단활(이진욱 분)과 옥을태(이준 분), 두 불사의 존재 불가살이 맞붙는다.

공개된 사진 속 단활과 옥을태는 함께 어두운 지하 벙커에 들어섰다. 이곳은 600년 전 가족을 죽이고 제 혼을 뺏어 인간이 된 불가살 여인(권나라 분)을 다시 불가살로 되돌린 후 영원히 고통 받도록 가두기 위해 만든 우물이 있는 곳이다. 단활이 인간으로 돌아가 죽음을 맞이하면, 무녀의 환생인 혜석(박명신 분)이 50년 전 그에게 목숨을 구원받은 대가로 대대손손 이 우물을 지키기로 약속했다.

하지만 600년 전 단활의 가족을 죽인 범인은 불가살 여인이 아닌 옥을태였다. 옥을태는 이를 숨기기 위해 단활 아들의 환생인 남도윤(김우석 분)까지 죽여 입막음하려 한 상황.



그 가운데 단활이 옥을태를 이곳에 데려온 모습은 그가 모든 사건의 진실을 알게 된 것일지 흥미진진한 궁금증을 유발, 감옥과도 같은 검은 우물의 입구가 열려 긴장감이 조성된다.

그러나 단활이 오히려 옥을태의 공격을 맞고 쓰러진 상황이 펼쳐져 더욱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한다. 단활을 제 편으로 만들기 위해 애쓰던 옥을태가 돌연 싸늘한 얼굴로 변해 칼을 꽂은 것. 손쓸 틈 없이 우물 앞에 쓰러진 단활이 이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지, 두 불사의 존재들 사이에 벌어진 사건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불가살'은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eujenej@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