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내달 4일 개막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생중계 


                                    

[편집자주]

아프리카TV,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생중계'(아프리카TV 제공)© 뉴스1

아프리카TV는 오는 2월4일부터 개막하는 '제24회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생중계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0년부터 4회 연속으로 진행하는 올림픽 생중계다.

아프리카TV는 총 15개 종목으로 치러지는 이번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이 출전하는 △스켈레톤 △컬링 △쇼트트랙 등을 비롯해 주요 올림픽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스포츠 중계 콘텐츠를 선보이는 1인 미디어 진행자(BJ)의 방송에 참여해 다른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시청자들을 위한 '올림픽 공식 방송 시청 인증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팀 최종 순위 및 금메달 획득 개수 맞히기' 등 다양한 시청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민원 아프리카TV 소셜미디어사업부문장은 "2010년 밴쿠버, 2014년 소치, 2018년 평창, 2022년 베이징으로 이어지는 동계 올림픽을 4회 연속으로 생중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선수들이 흘린 4년의 땀방울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아프리카TV도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응원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leejh@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재테크 여왕' 전원주 "가족들, 나를 돈으로만 보는 것 같아"
  2. '네 번 결혼' 박영규 "아내, 25살 어려…장인·장모는 내 또래"
  3. '비계 흑돼지집' 전직원 "손님에 상한 고기 주고, 리뷰 조작"
  4. 두발을 좌석 위에 쑥…"달리는 내내 신경" 버스 기사 한숨
  5. 프리지아, 핫팬츠 입고 아찔 각선미 자랑…인형 같은 비주얼
  6. 미국 공연 때 콘돔 뿌린 비비 "야하고 다정한 게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