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아내 전미라와 불화설로 해외行? 상식적으로 말이 안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17일 방송

[편집자주]

KBS 라디오 © 뉴스1

'박명수의 라디오쇼' 윤종신이 아내 전미라와 불화설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윤종신은 17일 전파를 탄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2019년에 '이방인 프로젝트'를 위해 해외로 떠나게 된 배경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윤종신은 "2016년 정도부터 지쳐갔다, 거의 안 쉬고 20년 가까이 일했다"며 "어딜 장기적으로 보름 이상 나갔다 온 적이 없더라. 다람쥐 쳇바퀴 돌듯 일하는 게 처음엔 좋았는데 2016년부터 지쳐가는 걸 느꼈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어 "고정 프로그램을 하나씩 없애다 '라디오스타'만 남았다"며 "1년만 쉬고 싶다 하다가 2019년 돼서야 해외에서 작업하게 됐다"고 고백했아. 또 그는 "코로나19가 와서 미국에 갇혔다"며 "뉴욕주에 갇혀서 4~5개월을 갇혀 지내며 팬데믹을 맞이했다, 그러다 어머니가 위독하셨다, 2020년에 돌아가셨는데 어머니가 편찮으셔서 들어왔다"고 덧붙였다. 



이에 박명수는 "아이 셋을 키우는데 해외에 가서 부부 사이 안 좋다고 흉흉한 소문이 났더라"고 농담했고, 윤종신은 "상식적으로 말이 안 된다"며 "저를 옆에서 지켜본 사람이 아내고, 아내는 저라는 사람의 생리를 안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제가 이대로 가면 안 되겠다고 생각한 것"이라며 "2013년부터 미스틱이라는 회사일을 봤는데, 그게 생리에 안 맞는다는 걸 느낀 거다, 그걸 보다가 1년만 아무 생각만 안하고 비워주면 좋겠다 했는데 가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aluemchang@news1.kr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4.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5.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6.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