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훈·허웅에 특별심판 허재까지…올스타전 빛낸 삼부자의 특급 케미


                                    

[편집자주]

16일 오후 대구체육관에서 열린 '2021-2022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올스타전 경기, 특별심판을 맡은 허재(가운데)가 허웅·허훈 두 아들과 인사 나누고 있다. 2022.1.16/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허가네 삼부자의 남다른 케미가 프로농구 올스타전을 뜨겁게 달궜다.

16일 대구체육관에서는 프로농구 올스타전이 열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를 뚫고 2년 만에 열리는 올스타전이자 사상 첫 대구에서 열리는 프로농구 축제에 전국 각지에서 많은 농구팬들이 대구로 모였다. 개방된 3300석은 일찌감치 매진됐다.

안팎의 기대 속에 막 오른 올스타전은 시작부터 재미난 볼거리를 제공했다. 허재 전 감독이 심판 복장을 입고 코트 위에 깜짝 등장한 것. 이날 허 전 감독은 특별심판 자격으로 올스타전에서 휘슬을 불었다. 

그간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두 아들 허웅(원주 DB), 허훈(수원 KT)과 티격태격 부자 케미를 뽐낸 허 전 감독은 올스타전에서도 특유의 예능감을 과시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16일 오후 대구체육관에서 열린 '2021-2022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올스타전 경기, 특별심판을 맡은 허재가 허웅·허훈 두 아들 사이에서 점프볼을 던져주고 있다. 2022.1.16/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허웅, 허훈과 하이파이브를 한 뒤 점프볼로 경기 시작을 알린 허 전 감독은 180도 돌변했다. 허훈과 허웅이 볼만 잡으면 파울 상황이 아님에도 파울을 선언했다. 두 아들의 격한 항의에도 허 전 감독은 꿈쩍하지 않고 특별심판으로서의 권력을 마음껏 휘둘렀다.

두 아들도 지지 않았다. 허훈은 할리우드 액션으로 파울을 유도했고, 허웅도 익살스러운 동작으로 재미를 더했다.

심판으로 변신한 허 전 감독의 활약은 오래가지 않았다. 체력이 뒷받침되지 못한 탓이다.

1쿼터 종료 후 "괜찮냐"는 장내 아나운서 질문에 허 전 감독은 힘들어하는 표정으로 교체를 요구했다.

결국 허웅이 직접 아버지를 코트 밖으로 내보내면서 허 전 감독의 일일 심판 체험도 끝이 났다. 허웅은 코트를 빠져나가는 허 전 감독을 향해 "아버지가 있으면 진다"고 외쳐 끝까지 웃음을 안겼다.

superpower@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