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나가서 너랑 키스하고파"…여중생한테 군인이 보낸 편지 '경악'

"너랑 아무 사이 아니지만…여자 못 보니까 미치겠다"
"야하게 찍은 사진 보내주면 극단적 선택은 안 할 것"

[편집자주]

© News1 DB
최근 서울의 한 여고 학생이 쓴 위문편지가 논란이 된 가운데, 한 누리꾼이 중학생이었던 자신을 스토킹한 남성이 군대에 가서도 성적인 발언을 담은 편지를 줬다는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중생한테 군인이 보낸 편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위문편지 사건을 접하고 생각이 많아져 제가 중학생 때 군인한테 받은 편지를 공개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중학교 1학년 때 친구를 통해 우연히 한 남성을 알게 됐다고 밝힌 A씨는 "그가 나를 좋아한다면서 만나달라, 스킨십 허락해달라는 내용으로 괴롭히고 스토킹하다가 어느 순간 군대에 갔다"고 말했다.

A씨는 "중학교 2학년 시절에는 이 남성이 집 앞에 찾아와서 내가 나올 때까지 전화를 걸었고, 나갔더니 딸기 우유 5개와 빨간 편지를 주면서 가슴 키워오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잠깐 휴가를 나온 것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A씨에게 건낸 빨간색 편지지에는 글씨가 빼곡했다. 편지에서 이 남성은 자신의 군 생활을 언급하며 극단적 선택을 하고 싶다고 토로했다.

남성은 "너무 힘들어서 네 생각이 더 난다. 지갑에 네 사진 넣어 갖고 왔는데 그거라도 없었으면 극단적 선택했을 것 같다"며 "너는 오빠 생각 한 번도 안 했겠지? 지금까지는 네 생각하면서 겨우 참았는데, 이러다가 상병 계급장 달기 전에 극단적 선택할 것 같다"고 적었다.

한 군인이 여중생에게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편지.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 뉴스1
이어 "너랑은 아무 사이도 아닌데 언제까지 네 생각을 하면서 참을 수 있을까?"라며 "훈련소에서 너무 힘들어서 아침에 XX도 안 섰다. 휴가 나가서 너랑 스킨십이라도 내가 마음대로 하게 해주면 그나마 버티기 쉬울 텐데 저번에 키스하는 거랑 엉덩이 만지는 것도 못 하게 했는데 그럴 리가 없겠지"라고 했다.

그러면서 "밖에 있을 때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군대 안에서 있으니까 아예 여자 자체를 못 보잖아. 그러니까 진짜 미치겠다. 키스하고 싶고 스킨십하고 싶고. 훈련하면서 발은 다 까져서 피나고. 힘들다"라고 성희롱적 발언을 내뱉었다.

또 이 남성은 "네게 이 편지 주는 것도 언제 줄지 기약이 없지만 편지를 주고 바로 헤어질 것 같다"며 "어차피 네가 키스랑 스킨십 허락해 줄 것도 아닌데 얼굴 보고 있으면 더 힘들 거고, 혹시라도 남자친구 생겼으면 어떡하냐"고 적었다.

끝으로 남성은 "이 편지 보고 조금이라도 오빠가 극단적 선택 안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 교복 입고 찍은 사진이랑 사복 원피스나 치마 입고 야하게 찍은 사진 보내줬으면 좋겠다"라며 "또 그거 보면서 한동안 버틸 수 있을 거다. 안 보내도 되는데 혹시나 하고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이 편지를 읽고 경악했다고 호소한 A씨는 "당장에라도 찢고 싶었는데 언젠가 또 연락이 오거나 괴롭히면 증거로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안 버리고 지금까지 갖고 있었다"며 "그때의 제가 너무 어렸다. 부모님께 말도 못 하고 아무것도 못 한 게 아직까지 후회된다"고 털어놨다.

A씨는 "당시 스토킹 당할 때 미술학원 선생님께서 전화 대신 받아서 화내주시고 경고하는 등 도와주셨다"고 밝히면서 "편지를 증거로 몇 년간 가지고 있다가 이제야 세상에 꺼냈다. 조작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이 편지를 본 누리꾼들은 "이러면서 위문편지를 그냥 놔두는 게 말이 되냐", "oo여고 학생이 보낸 편지보다 이 편지가 더 역겹다", "미성년자를 왜 건드리냐", "중학생한테 쓴 편지 맞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공분했다.

sby@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