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연말맞이 비대면 콘서트 연다…"에일리·김필 출격"

줌 직캠 라이브로 진행해 현장감 더해

[편집자주]

신세계X지니뮤직 앱 라이브 콘서트 포스터.(신세계 제공)© 뉴스1

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에일리·김필 등 인기 뮤지션이 참여하는 특별한 공연을 언택트(비대면)로 선보인다.

신세계는 지니뮤직과 손잡고 오는 18일 오후 3시 '메지컬 홀리데이 라이브 콘서트'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대구신세계 '지니뮤직홀'에서 1시간 30분 가량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콘서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오프라인 공연을 즐기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가수 에일리와 싱어송 라이터 김필이 참여하며 재치 있는 아나운서 조충현의 사회로 구성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팬데믹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새해 새로운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잊지 말자 2021년, 기대하는 2022년'(Don't forget 2021, Expecting New Year 2022)이라는 주제로 선보인다.



신세계와 지니뮤직의 연말 라이브 콘서트는 백화점 모바일 앱과 양방향 소통 라이브 플랫폼 '스테이지'를 통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오프라인 못지않은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참여형 온라인 콘텐츠인 '줌 직캠 라이브'도 추가로 진행한다.

콘서트 당일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과 지니뮤직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캠 라이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페이지에 접속하면 콘서트가 진행되는 지니뮤직홀 내 대형 스크린에 관객들의 얼굴과 응원 문구가 실시간으로 등장한다. 공연 현장에는 관중이 없지만 언택트로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어 현장감을 더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의 지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고자 지니뮤직과 온택트 공연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된 콘텐츠를 앞세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많이 본 뉴스

  1.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2.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3.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4.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
  5. '편의점 취업' 부부, 마음대로 먹고 쓰고…'현실판 기생충'
  6. 젠틀한 13살 연상과 재혼…대학생 딸 "새아빠가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