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 딸' 지아, 달고나 인증샷…"JYP를 거절할만한 미모"


                                    

[편집자주]

배우 박연수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박연수가 '오징어게임'을 떠올리며 딸 지아양과 달고나를 먹는 모습을 인증했다.

박연수는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실패. 남은 달고나나 먹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연수는 포장해온 우산 모양의 달고나를 딸 지아양에게 건넸고 지아양은 달고나 띄기에 실패(?)한 듯 이를 맛있게 먹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박연수는 달고나 모양 띄기에 열중인 지아 양의 모습을 영상으로 공개하며 "아~우리 딸 그렇게 하면 안되는데 침!!침이 필요해!! 엄마가 달고나 몇개 주문해야 겠다! 실력을 보여 줘야지~ 너무나 해보고 싶었고 소원 풀이한 행복한 시간"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사진 속 송지아 양은 해맑은 미소를 드러내며 달고나 띄기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어느새 훌쩍 큰 송지아 양은 오밀조밀하고 또렷한 이목구비에 중학생다운 풋풋한 미소와 함께 성숙한 미모까지 뽐내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소소한 일상. 언제나 응원합니다", "오징어게임이 유행이긴 하네요", "50년대 후반엔 과자가 이것뿐이었어요", "JYP를 거절할 만한 미모에요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1년 '박잎선'이라는 이름으로 영화 '눈물'로 데뷔한 박연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1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현재 프로골퍼가 되기 위해 노력 중인 딸 지아양와 훌륭한 축구선수를 꿈꾸는 아들 지욱군을 뒷바라지하며 SNS 등을 통해 근황을 알리고 있다.

khj80@news1.kr

많이 본 뉴스

  1. "이게 진짜 삼겹살…기본 갖추길" 정육점 자영업자 일침
  2. 학교서 킥보드 타다 넘어진 여대생…"얼굴 피범벅, 부상 심각"
  3.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4. 카페 차린 아이돌 노을 "비수기 월 4000, 성수기엔 더 번다"
  5.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6.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