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관, 비난 문자에 "뒤비 자세요" 논란…'문자폭탄은 애정' 해놓고선


                                    

[편집자주]

한 네티즌이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한 김두관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주고받은 문자.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 뉴스1

더불어민주당 대선경선에서 중도하차한 김두관 의원이 이를 비난하는 문자에 격분, "잘 뒤비(누워의 경상도 방언) 자세요"라고 답해 논란이 일고 있다.

네티즌 A씨는 28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김두관 문자 왔다"는 제목의 글과 함께 김 의원과 주고 받은 문자메시지를 캡처해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A씨는 후보 사퇴와 함께 '이재명 지지'를 선언한 김 의원에게 "사퇴 빤스런(도망) 사사오입 아줏 굿"이라며 비난문자를 보냈다.

이어 "하는 짓이 국짐(국민의힘)인데 왜 민주당에 있는지 모를 이재명과 김두관"이라고 비꼬는 글도 덧붙였다.

27일 밤에는 "경선 사퇴한 김에 탈당도 부탁"이라며 김 의원을 비꼬았다.



그러자 김 의원은 "잘 뒤비 자세요"라며 문자폭탄 보내지 말고 잠이나 자라고 발끈했다.

이에 A씨는 "정치 생명 끝이라고 생각해 막 나가냐, 님도 잘 뒤비 자세요"라며 받아쳤다.

그러면서 지난 4월 30일 김두관 의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열성 지지자들의 문자폭탄을 비판한 조응천 의원에게 "당원이 문자를 보냈다고 화를 낼 일이 아니다, 국회의원이 국민을 비난하는 것은 상상할 수도 없는 것처럼 당원에게도 그래야 한다"라고 비난한 글을 함께 소개, 김 의원을 꼬집었다.

한편 김두관 의원 측은 이번 일에 대해 "순간적으로 화를 참지 못했다"며 "여하튼 송구하다"고 고개숙였다.

buckbak@news1.kr

많이 본 뉴스

  1.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