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여행 끝판왕' 남극탐험 20일 상품 나왔다…2023년 3월 출발

인터파크투어 출시

[편집자주]

인터파크투어 남극탐험 이미지
미지의 대륙, 남극을 탐방하는 상품이 나왔다.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2023년 3월부터 출발하는 20일 간의 남극탐험 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지구여행 끝판왕 남극탐험'은 총 18박 20일 간의 여정으로 남극의 신비롭고 경이로운 대자연을 제대로 둘러보는 남극탐방 상품이다.

일정은 비행기를 타고 아르헨티나 땅끝마을로 이동, 남극탐험 크루즈로 갈아탄 후 시작한다. 남극에선 상륙지점별로 트래킹, 야생동물 촬영 등 여러 활동을 진행한다.
   
여기에 아르헨티나 수도이자 탱고의 본고장으로 유명한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2일 일정을 포함하며, 남극탐험 후 야생동물의 성지로 불리는 포클랜드 제도까지 탐험한다.
 
운항 선박은 남극탐험가 로알 아문센을 기리며 2019년 새로 제작된 신형 크루즈 '로알 아문센호'로 유빙 사이를 안전하게 항해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됐다. 레스토랑∙수영장∙체육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안락한 크루즈 생활도 할 수 있다.
 
특히 함께 동승하는 '익스페디션 스태프'(탐험대 직원)은 해양생물학, 지질학, 역사 등 각 분야 석∙박사급의 전문가들로 구성해 있어 선내에서 남극 관련 전문 강의도 들을 수 있다. 

상품 예약은 인터파크투어 '지구여행 끝판왕 남극탐험' 기획전 페이지에서 선보이며, 다음 달5일 오후 3시에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인터파크TV'에서도 판매한다. 
 
신동환 인터파크 단거리상품팀 담당자는 "남극탐험은 누구나 가고 싶어하지만 쉽게 접할수 없어 소수의 사람만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이라며 "인터파크투어가 남극여행 최적기에 맞춰 가장 편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최상의 조합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seulbin@news1.kr



많이 본 뉴스

  1.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