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서 격정 사랑 나누다 언덕 구른 커플…얼굴 벌건 채 구조


                                    

[편집자주]

차에서 성관계를 하던 영국의 한 커플이 굴러떨어져 극적 구조됐다. (미러 갈무리) © 뉴스1

영국의 한 커플이 차에서 진한 사랑을 나누다가 굴러떨어져 경찰에 의해 구조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23일(현지시간) 영국 더 선, 미러 등에 따르면 영국 더비셔 경찰은 며칠 전 외딴 도로에서 차가 전복됐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전복된 차량이 발견된 장소는 한적한 시골길로, 인적이 드문 곳이었다. 경찰은 이 커플을 무사히 구조했으며, 어떠한 부상도 없었다고 밝혔다.

경찰은 "한 커플이 더비셔의 한적한 곳에서 주차한 뒤 관계를 강화하고 있었다"며 이 사고를 SNS에 공유했다.



이어 "격정의 사랑을 나누던 도중 한 사람이 핸드브레이크를 건드렸고, 이 작은 차는 언덕 아래로 굴러떨어졌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차는 옆으로 누워있었고, 내부는 찜통처럼 뜨거웠으며 커플은 얼굴이 빨개진 채 구조됐다"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 커플이 탄 차는 가로등도 없는 으슥한 도로에서 옆으로 엎어진 상태였다. 차량 불빛만이 반짝였고, 주변은 풀숲이었다.

이 게시물을 본 현지 누리꾼들은 "운이 좋았다", "핸드브레이크를 조심해라", "'관계 강화'라는 완곡한 표현에 웃음이 난다", "차라리 방을 잡아라" 등의 댓글을 달며 커플을 조롱했다.

sby@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