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디자인' 본상 받았다

통합 브랜드 이미지 제시

[편집자주]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뉴스1

롯데홈쇼핑은 세계 3대 디자인으로 불리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 주관으로 시작된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의 IF디자인과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롯데홈쇼핑은 이번에 '비주얼 아이덴티티 디자인(VI)'으로 수상했다. 롯데의 L과 확장성·다양성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단순 로고와 색의 반복에서 벗어나 통합된 브랜드 이미지를 제시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연수 롯데홈쇼핑 디자인실장은 "당사 브랜드와 디자인 경쟁력을 높이는 기회가 됐다"며 "회사의 핵심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assionkjy@news1.kr



많이 본 뉴스

  1. 이재용 "재혼 1년 후 위암 판정…아내, 바람 의심받았다"
  2. "김정은 매년 처녀 25명 '기쁨조' 선발…성행위 담당 부서도"
  3. 밥 샙, 두 아내 유혹한 멘트 "나 외로워…남들보다 2배 크다"
  4.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
  5. 박찬대 "김혜경 밥값 7만8천원에 어마어마한 재판…명품백은"
  6. "내연녀에겐 집도 사주고 우린 뭐냐" 아들이 아버지 토막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