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친오빠' 권순욱, 암 투병 중 안타까운 사망…최자·팬들도 추모(종합)


                                    

[편집자주]

권순욱 감독 © 뉴스1

가수 보아의 친오빠로 유명한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난 가운데, 많은 이들이 고인을 추모했다.

권 감독은 복막암으로 투병 중 5일 세상을 떠났다. 향년 40세. 빈소는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으며 발인은 7일 오전 7시, 장지는 여주 선산이다. 보아는 "코로나19로 친인척분들과 장례를 진행한다"라며 "따뜻한 마음의 위로 부탁드리며 고인의 명복을 빌어달라"고 당부했다.

이 소식을 들은 다이나믹듀오 최자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애도의 마음을 표현했고, 팬들과 네티즌(누리꾼)들 역시 "아직 젊은데 너무 안타깝다", "하늘에선 아프지 말고 행복하시길" 등의 글로 고인을 추모했다.

권 감독은 지난 5월 복막암으로 투병 중임을 밝혔다. 당시 치료를 받으며 몸무게가 36kg까지 줄었지만 이겨내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당시 동생인 보아 역시 "오빠야 사랑해! 우리 이겨낼 수 있어"라며 "내 눈에 가장 멋지고 강한 사람, 매일매일 힘내줘서 고마워"라는 댓글을 남겨 투병 중인 오빠를 응원했다.



이후에도 권 감독은 SNS에 글을 올리며 병을 이겨내겠다는 의지를 보였으나, 결국 사망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1981년생인 권 감독은 CF-뮤직비디오 제작 회사 메타올로지의 대표이며 보아의 '게임'(GAME)과 걸스데이의 '한번만 안아줘'를 만든 유명 뮤직비디오 연출가이기도 하다.

breeze5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