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상해 "밝고 싹싹한 예비며느리 NS윤지…집안에 웃음 많아져"(인터뷰)

이상해·김영임 부부 아들과 김윤지 결혼

[편집자주]

SBS '동상이몽2' © 뉴스1
방송인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이 가수 겸 배우 김윤지(NS윤지)와 결혼하는 가운데, 이상해가 김윤지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윤지는 지난 3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이상해와 김윤지의 아버지가 형제처럼 가까운 사이이고, 이상해의 아들과 김윤지도 자연스럽게 서로 알게 됐다고 했다. 또 자신이 적극적으로 대시해 연인이 됐고, 교제 3개월 만에 양가 부모님에게 결혼하겠다고 알렸다고 말해 화제가 됐다.

이와 관련, 이상해는 31일 오전 뉴스1과 통화에서 김윤지가 '동상이몽2'에 출연해 결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된 후 지인들로부터 더욱 많은 축하 전화를 받고 있다고 했다. 

이상해는 "(김윤지의) 아버지가 내 친동생 같은 분"이라며 "인품이 좋고, 내게도 조언이나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었다"라고 말했다. 또 "(교제를) 전혀 모르고 있었기 때문에 처음 (결혼) 이야기를 들었을 때는 깜짝 들었다"며 "얘들이 어른들에게 티도 안 내고 언제부터 만나고 있었나 싶었다"라고 했다.



이상해는 "윤지를 어려서부터 봤지만 그렇게 밝은 아이인지 이번에 처음 알게 됐다"며 "얼마나 싹싹한지 만나면 우리 가족들을 안아주고 가정에 웃음을 많이 보태준다"고 덧붙였다 . 그러면서 "며느리가 이렇게 우리 가정에 건강과 웃음을 주는 것처럼, 앞으로도 잘 살았으면 좋겠다"고 덕담을 전했다.

한편 김윤지는 지난 2009년 NS윤지라는 예명으로 데뷔했다. '설렘주의' '이프 유 러브 미'(If You Love Me) 등의 곡으로 사랑받은 후 2017년부터는 배우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황후의 품격' '마인' 등에 출연했다.​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