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5일 내 배송 서비스' 시작

캠핑용품·음향 전문 브랜드 등 일부 품목에 적용

[편집자주]

알리익스프레스 © 뉴스1

알리바바그룹 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가 지난 19일 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5일 배송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서비스 적용 상품은 주문 시점부터 5일 내 소비자에게 배송된다. 일부 지역은 최대 3일 내 배송도 가능하다.

적용 품목에는 음향 전문 브랜드 QCY의 신제품 이어폰, 캠핑용품 브랜드 네이처하이크(Naturehike)의 장비 및 베이스어스의 모바일 액세서리 등이다.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배송되지 않는 경우, 배송 지연에 대한 보상 또한 신청할 수 있다. 보상은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보조금 형태로 지급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소비자를 위해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및 물류 인프라를 지속 개선해왔다. 디지털 기술을 적극 활용해 물류 센터 내 보관, 분류 및 유통 절차를 체계적으로 통합하고 효율화했으며, 이를 통해 물류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 및 운송 비용을 절감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23일부터 여름 막바지 프로모션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 소비자들에게 널리 사랑 받는 제품을 선별해 쿠폰, 할인 코드 및 결제 할인 등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이 장(Ray Zhang)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사업부 담당자는 "한국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소비 수요를 더욱 면밀히 파악하고 중국 내 공급망을 최적화해 높은 가격 경쟁력과 빠른 배송 서비스를 자랑하는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전했다.

jhjh13@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