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스릴' 테마, 우리만의 색에 어울릴듯…딱 꽂혀"


                                    

[편집자주]

더보이즈 주연/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그룹 더보이즈 주연이 '스릴'을 콘셉트로 정한 이유를 밝혔다.

더보이즈는 9일 오후 3시 미니 6집 '스릴링'(THRILL-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생중계 진행했다.

이날 주연은 "이번 테마가 결정됐을 때 너무 좋아서 저희끼리 계속 얘기했던 기억이 난다"라며 "스릴이라는 단어가 주는 느낌이 원래 공포, 마이클 잭슨 노래 제목처럼 그렇지 않나, 그런데 스릴에는 황홀함 기분좋음 짜릿함이라는 뜻도 있어서 저희 더보이즈만의 색과 계절에 어울릴 것 같아서 그런 콘셉트를 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이콥은 "좋은 후보곡이 많았는데 타이틀곡 선정하면서 행복한 고민을 했다. 여러 곡 들어보면서 '스릴 라이드'가 너무 딱 꽂혔고, 여름에 딱 어울릴 것 같더라"며 "그리고 '킹덤'으로 강렬하고 스토리 깊은 무대를 했는데 이번에는 좀 더 시원하고 쿨한 더보이즈만의 모습을 더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어서 골랐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니 6집 '스릴링'은 '스릴'이라는 단어가 지닌 여러 가지 의미를 수록곡에 다채롭게 녹여내 짜릿하고 황홀하며, 때론 오싹하고 전율이 돋기도 하는 말 그대로 '스릴 넘치는' 감정을 주는 각각의 트랙들로 앨범을 구성했다.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는 스릴이라는 단어의 가장 보편적인 의미인 짜릿함을 선사하는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힙합 장르의 곡이다. 이밖에 '환상열차' '댄싱 틸 위 드롭' '나이트메어스' '메리 배드 엔딩' 'B.O.Y' 등 6곡이 수록됐다.

9일 오후 6시 발표.

seunga@news1.kr

많이 본 뉴스

  1. 김흥국 "전화 한통 없다 했더니 권영세 배현진 등 막 전화 와"
  2. 장성규 "클럽 갔다가 깨보니 침대 알몸…임신한 아내는 가출"
  3. AOA 지민, 검은 속옷 노출 시스루 상의로 드러낸 볼륨감 '섹시'
  4. '잔소리' 누나 살해·농수로에 버린 남동생…영정 들고 시치미
  5. "흑돼지는커녕 '장어' 굽는 줄"…서귀포 삼겹살 집 비계 폭로
  6. '재테크 여왕' 전원주 "가족들, 나를 돈으로만 보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