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판 '라따뚜이'…까마귀 감튀 먹는 사이 빅맥 훔친 생쥐 [영상]

英서 몸집만 한 햄버거 상자 물고 도로 횡단…300만 조회
2018년 뉴욕에선 '피자조각 물고 낑낑 옮기는 쥐' 화제도

[편집자주]

영국의 한 길거리에서 쥐 한 마리가 잽싸게 자기 몸집만 한 햄버거 상자를 운반하고 있다. (틱톡 갈무리) © 뉴스1

배고픈 쥐 한 마리가 도로 한복판에서 자기 몸집만 한 햄버거 상자를 운반하는 영상이 화제다.

2일(현지시간) 영국 미러, 데일리메일 등은 최근 영국 사우스요크셔의 한 도로에서 포착된 이 영상이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영상은 트럭 운전사 크리스가 자신의 틱톡 계정에 올리면서 화제를 모았고, 4일 기준 300만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누리꾼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크리스는 현지 언론에 "이 햄버거는 원래 한 까마귀가 갖고 있었는데, 까마귀가 감자튀김을 먹는 사이 영상 속 쥐가 잽싸게 훔쳐갔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8년에도 뉴욕의 지하철역에서 쥐 한 마리가 피자 한 조각을 운반하는 모습이 화제된 바 있다. (트위터 갈무리) © 뉴스1

영상 속 쥐는 멈춰 있는 차 사이로 햄버거가 담긴 상자를 끌고 간다. 상자의 모서리 부분을 야무지게 문 뒤 순식간에 보도블록을 넘어 인도로 올라섰다. 그러나 이 영상은 쥐가 햄버거를 인도에 둔 채 수풀 안으로 들어가면서 끝이 나 실제로 쥐가 햄버거를 먹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없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애니메이션(만화) 라따뚜이 현실판", "쥐는 맥도날드가 배달도 된다는 사실을 모른다", "가장 힘이 센 쥐", "감자튀김은 먹기 싫었나 보다" 등 재밌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데일리메일 측은 이 '빅맥 쥐'가 과거 뉴욕에서 포착된 '피자 쥐'를 떠올리게 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8년에도 뉴욕 지하철역에서 쥐 한 마리가 괴력을 발휘해 떨어진 피자를 끌고 가는 영상이 화제 된 바 있다.

sby@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