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괌 노선 프로모션 실시…항공권 할인·수하물 추가 


                                    

[편집자주]

(자료사진) © 뉴스1

티웨이항공은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을 기념하는 동시에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괌 노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29일 인천~사이판, 31일 인천~괌 노선을 운항을 통해 휴양지 노선을 재개했다. 사이판 노선은 매주 목요일 괌 노선은 매주 토요일 주 1회 운항한다. 

이달 2일부터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괌 노선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항공권 할인과 위탁 수하물 추가 및 제휴 면세점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따라 괌 노선 항공권은 편도총액 34만576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6만원 즉시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고 짐이 많은 승객들을 위해 위탁 수하물 23㎏을 추가할 수 있는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괌은 입국 전 72시간 이내 발급 받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PCR 음성 확인서를 소지하거나 백신 접종을 완료한 입국자를 대상으로 괌 현지 자가 격리 조치를 면제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오래 기다렸던 휴양지로의 해외여행을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안전하게 즐기길 바란다"며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승객분들의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jung9079@news1.kr



많이 본 뉴스

  1. 김호중, 사고 직후 구리 호텔로…"대표·매니저도 만취였다"
  2. 최태원 차녀 민정씨, 10월 결혼한다…상대는 중국계 미국인
  3. '가만 안 둬' 자녀 학폭 처벌에 담임 협박한 현직 경찰관
  4. '우원식 깜짝 당선' 예측한 유인태 "추미애, 친문과 원수"
  5. "제육 먹는데 아드득"…한우 이어 돼지고기서도 '주삿바늘'
  6. '홍콩댁' 김정은, 연봉 10억 남편 직업 공개 "금융업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