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한복입고 뽐낸 단아함…롤모델 수지 오마주 [N화보]


                                    

[편집자주]

퍼스트룩 © 뉴스1
오마이걸 아린이 단아한 매력을 자랑했다.

K 컬쳐 트렌드 미디어 퍼스트룩은 최근 창간 10주년을 기념해 레전드 화보를 재해석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오마이걸 아린이 2015년 11월에 발행한 101호에 등장한 수지의 한복을 오마주하는 콘셉트의 화보를 진행했다.

27일 공개된 화보 속 아린은 수지의 단아하고 우아한 모습에 자신만의 러블리한 매력을 더해 아린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현했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첫 한복 화보에 도전한 아린은 콘셉트에 맞게 머리를 어둡게 염색하는 등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퍼스트룩 © 뉴스1
평소 수지를 롤모델로 꼽아 온 아린은 "굉장히 손꼽아 기다린 촬영이었다. 예전부터 정말 예쁘다 생각했던 컷인데, 이렇게 제가 재해석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수지 선배님이 너무 아름다우셔서 살짝 부담이 되기도 했지만 선배님과는 또 다른 색깔로 예쁘게 잘 표현한 것 같다"라고 촬영에 대한 설렘을 내비쳤다.

또한 "촬영 일정이 잡히기 전까지 선배님의 컷을 계속 들여다보고, 한복에 어울리는 포즈도 연구했다"라며 "특히 피부가 깨끗하고 고와야 한복을 입었을 때 더 돋보일 것 같아서 며칠 피부도 엄청 열심히 관리했다"고 말했다. 이어 "며칠 전 오마이걸 공식 활동이 끝난 터라 언니들이랑 맛있는 걸 먹을 기회가 많았는데 화보 촬영을 생각해서 안 먹고 꾹꾹 참았는데, 떡볶이 앞에서 무너지지 않은 나 자신을 칭찬해주고 싶"라고 말했다.
퍼스트룩 © 뉴스1
이어진 인터뷰에서 '10년 전으로 돌아간다면 그때의 자신에게 어떤 말을 해주고 싶어요?'라는 질문에 "지금 하고 있는대로 꿈을 잃지 말고 열심히 해라는 말? '한 살이라도 어릴 때부터 건강 잘 챙겨'라고도"라며 "진작부터 건강관리를 하고 밥도 잘 챙겨 먹었으면 키도 더 클 수 있었을 텐데 그게 살짝 아쉽다"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요즘 아린을 가장 힘 나게 하는건 뭐냐'는 질문에 "내 편이 있다는 사실"이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오마이걸 아린은 tvN 드라마 ‘환혼’을 통해 첫 정극 도전을 할 예정이며, 더 많은 화보 컷과 인터뷰는 퍼스트룩 222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