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유재석, 새벽 6시 기상→운동·공부…그렇게 못 살아"


                                    

[편집자주]

유튜브 영상 갈무리 © 뉴스1
하하가 유재석의 일상 루틴을 언급했다.

하하는 최근 유튜브 채널 MIC SWG를 통해 공개된 '하하 밸런스게임'에서 여러 질문에 한 가지를 선택하며 그 이유를 밝히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다시 태어난다면 GD(지드래곤)로 살기, 유재석으로 살기?'라는 질문이 나오자 바로 "GD, 지드래곤"이라고 답했다. 이어 "유재석처럼 못 산다, 그렇다고 GD처럼 잘 산다는 것도 아니지만 재석이형의 삶을 누가 살 수 있겠냐"고 했다.

이어 "유재석은 새벽 6시에 일어나서 신문을 본다"며 "그리고 바둑 두고, 운동 3시간씩 하고, 공부하고, 영어, 한문도 공부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험담을 심하게 하다가 그 사람에게 들통나야 한다면, 김종국이냐 유재석이냐'라는 질문에 하하는 고심하다 "진짜 끔찍하다"며 유재석을 택했다. 이어 "비하인드를 하나 풀자면 실제로 있었던 일인데"라며 "한 번 더 해도…"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하하는 '무한도전 시즌2를 한다면 참가하겠다, 그렇다 아니다' 질문에는 답을 택하지 못하고, "내가 한다고 되는 게 아니고, 삼박자가 맞아야 한다"며 "말 못하는 여러 상황이 있다, 멤버들도 하고 싶을 것이다, 그런데 각자 처해 있는 상황들, 우리가 원한다고 되는 게 아니라 방송국도 있어야 하고, 시청자들이 제일 중요하지 않나"라고 털어놨다. 이어 "마음 속 한 편에 아름다움으로 끝내야 하는 것일지, 아니면 아쉬움을 채워야 할지, 워낙 강렬해서 그 정신력과 체력으로 다시 참여할 수 있을지"라고 전했다.

seunga@news1.kr

많이 본 뉴스

  1.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4.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