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 "인터뷰 하기 어렵다? 그게 다 진심"…의외의 개그감에 유재석 '폭소'

'유 퀴즈 온 더 블럭' 23일 방송

[편집자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 뉴스1

배우 신하균이 뜻밖의 예능감을 뽐냈다. 

23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신하균이 게스트로 출연해 MC 유재석, 조세호를 만났다.

신하균과 대학 동문인 유재석은 그를 보자마자 "아니, 나 진짜 '유퀴즈'에 하균씨가 나올 줄 몰랐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신하균은 단답형으로 자기 소개를 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당황하지 않는다. 이런 '짤'이 많다. 인터뷰 하기 어렵기로 소문나 있다. 엉망진창이구만~"이라고 농을 던졌다. 

유재석은 "인터뷰 대답을 짧게 하는 이유가 뭐냐"라고 물었다. 신하균은 "일부러 그런 건 아니고, 다 제 진심이다. 그때 생각나는 대답을 하는 것"이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유재석은 "근데 이게 쌓이다 보니까 정말 재미있다"라며 배꼽을 잡았다. 



유재석은 여러 가지 질문을 던졌다.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이라는 물음에 신하균은 "무서울 것 같은데"라고 답했다. "엄마한테 가장 많이 듣는 말은"이라고 하자 "밥 먹어~"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나에게 '유퀴즈'란?"이라고 물어보자 "오늘 출연한 프로그램"이라고 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조세호는 "어떻게 보면 여기 계신 분들이 왜 웃는지 모를 수도 있겠다"라고 물었다. 하지만 신하균은 "재밌으니까 웃는 거겠죠"라고 예상하지 못했던 대답을 내놔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유재석은 "개그감이 있는 분이다, 아예 없으면 이럴 수가 없다"라며 또 한번 폭소했다. 

lll@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