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기 든 괴한에 자동차 뺏기자 아기 구출해 낸 '용감한 엄마'[영상]


                                    

[편집자주]

영국에서 흉기를 든 괴한이 아기 엄마를 위협한 뒤 차를 빼앗아 달아났다. (페이스북 Mandy Slater 갈무리) © 뉴스1

"제발 내 아이만이라도…" 영국에서 흉기를 든 괴한이 아기 엄마를 위협하자 아기 엄마는 간절하게 외쳤다.

18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더선은 맨체스터에서 2살 아기와 차에 타고 있던 여성 A씨(26)가 칼을 든 괴한으로부터 습격을 당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오후 7시쯤 한 남성이 검은색 자동차 운전석에 탑승한 A씨의 목에 흉기를 들이댄 뒤 A씨를 차에서 끌어 내린다. A씨는 비명을 지르며 강하게 저항했으나 소용없었다.

곧이어 검은색 복장의 공범 2명이 달려와 차례대로 A씨의 차에 탑승했다. 이때 A씨는 "제발 내 아이만 데려오게 해달라"고 간절하게 외쳤고, 차가 출발하기 직전 A씨는 가까스로 아기의 구출에 성공했다.



괴한들은 A씨의 차를 훔친 뒤 유유히 사라졌고, A씨는 아기를 안고 허망한 듯 길가에 서 있었다.

A씨의 모친은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이 영상을 올린 뒤 "이 사건으로 내 딸은 큰 충격을 받았다"면서 "3명의 괴한을 아는 사람들은 경찰에 신고해달라"고 부탁했다.

맨체스터 경찰은 사건 현장 근처에서 A씨의 차를 발견하고 괴한들을 쫓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A씨는 크게 다치지 않았다. A씨와 아기는 안전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어떻게 세 명의 남자가 엄마와 아이를 상대로 이런 끔찍한 행동을 할 수 있냐", "짧은 순간 아기를 구출한 A씨가 대단하다", "괴한들이 빨리 체포되길 바란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sby@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