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컴백 쇼케이스 성공적 마무리…김우석·이진혁 깜짝 등장


                                    

[편집자주]

티오피미디어 © 뉴스1
업텐션이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입증하며 컴백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14일 업텐션은 정규 2집 '커넥션'(CONNECTION)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날 업텐션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컴백Show핑라이브'를 진행해 정규 2집 '커넥션'을 직접 언박싱하며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V LIVE에서 동시 생중계된 쇼케이스에선 '업텐션의 텐 포인트' 토크를 통해 타이틀곡 '스핀 오프'(SPIN OFF) 포인트 안무와 킬링 파트, 멤버별 유닛곡 및 듀엣곡 등 '커넥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특히 김우석과 이진혁이 깜짝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김우석과 이진혁은 업텐션의 정규 2집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기뻐했고, 이에 업텐션은 "우리도 늘 응원한다"고 화답하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업텐션의 노래 제목을 듣고 모든 멤버들이 같은 포인트 안무 동작을 취해야 하는 '뮤직 텔레파시 미션'은 업텐션의 남다른 팀워크와 케미스트리를 짐작케 했다. 아울러 이번 앨범 타이틀곡 '스핀 오프'와 수록곡 '빌리브 인 유'(Believe in you), 지난 앨범 타이틀곡 '라이트'(Light)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컴백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4일 발매된 업텐션의 정규 2집 '커넥션'은 지난해 발매된 아홉 번째 미니앨범 '라이트 업'(Light UP)의 스핀 오프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스핀 오프'는 온몸의 한계를 뒤집어 새로운 시작을 알리겠다는 노래로, 청량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만나 업텐션만의 '청량 섹시'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업텐션은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breeze5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