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 이혼' 안젤리나 졸리, 첫 남편 뉴욕 집에서 둘만의 생일파티 [N해외연예] 


                                    

[편집자주]

안젤리나 졸리 Splash News © 뉴스1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46)가 전 남편의 집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12일(현지시간) 스플래시는 와인 한 병을 든 채 늦은 밤 전 남편인 할리우드 배우 조니 리 밀러(49)의 브루클린 아파트를 찾는 안젤리나 졸리의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안젤리나 졸리는 생일 주간을 보내기 위해 잠시 뉴욕을 방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길이가 긴 트렌치 코트를 차려입은 안젤리나 졸리는 마스크를 착용한 채 주변을 살피며 조니 리 밀러의 집을 찾았다. 손에는 값비싼 피터 마이클 와인 한 병을 쥔 모습이었다. 경호원도 없이 조니 리 밀러의 집을 찾은 안젤리나 졸리는 약 3시간 동안 그와 시간을 보낸 후 조심스럽게 아파트를 나왔다.
안젤리나 졸리 Splash News © 뉴스1

안젤리나 졸리는 스물 한 살이었던 1996년 첫 남편인 조니 리 밀러와 결혼해 3년 만인 1999년에 이혼했다. 그는 조니 리 밀러와의 결혼이 실패로 끝나게 된 것에 대해 후회한다고 얘기해온 바 있다.



안젤리나 두 번째 남편인 영화배우 겸 감독 빌리 밥 손튼(66)과는 2000년부터 2003년까지 결혼 생활을 생활을 했다. 

안젤리나 졸리는 세 번째 남편이었던 할리우드 톱 배우 브래드 피트(58)와는 지난 2005년부터 사실혼에 가까운 9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4년 정식 결혼했다. 하지만 2년 만인 지난 2016년 이혼했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사이에는 직접 낳은 샤일로, 비비안, 녹스 및 입양한 매덕스, 팍스, 자하라 등 총 6명의 자녀가 있다. 현재 양 측은 스무살인 매덕스를 제외한 팍스(18), 자하라(16), 샤일로(15), 쌍둥이 비비안(13), 녹스(13) 등 미성년인 다섯 자녀의 양육권을 놓고 소송 중이다. 브래드 피트는 최근 소송으로 공동 양육권을 확보했지만 안젤리나 졸리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고 항소를 준비 중이다.

eujenej@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