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나체로 길거리 뛰게 하고 촬영한 남성…데이트 폭력 '철창행'


                                    

[편집자주]

크로니카 갈무리

아르헨티나에서 여자 친구가 처신을 잘못했다며 나체로 길거리를 달리게 한 사건이 발생했다.

아르헨티나의 40대 남성이 처신을 잘못했다는 이유로 낚싯대로 여자 친구를 폭행한 뒤 벌거벗은 채로 시골길을 뛰게 해 경찰에 구속됐다.

아르헨티나 경찰은 산타페주의 라스콜로니아스에서 데이트폭력 혐의 등으로 안드레스 산체스(41)를 구속했다고 크로니카 등 현지 언론이 최근 보도했다.

산체스는 지난달 16일 새벽 자신의 여자 친구와 함께 지인들을 만난 뒤 귀갓길에 여친의 처신에 분노하며 자동차 안에서 낚싯대 등으로 여친을 마구 폭행했다.



이후 자동차를 몰고 시골길로 들어간 산체스는 여친에게 옷을 벗으라고 한 뒤 길에서 달리라고 강요했다. 이 과정에서 산체스는 달리는 여친의 뒤를 따르며, 휴대폰으로 녹화했다.

산체스는 한동안 달리기를 시킨 뒤 차를 세우고 다시 여친을 태우려 했다. 여친은 자동차 문을 열고 타는 척하다가 좌석에 있던 휴대전화만 챙겨 탈출했다. 여친은 숲속에 몸을 숨긴 뒤 자신의 아버지에게 연락해 구조될 수 있었다.

산체스는 여친의 경찰 신고를 막기 위해 녹화한 동영상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한 것으로 경찰 수사 결과 드러났다.

경찰은 죄질이 나쁘고, 여자 친구에게 추가로 위해를 가할 수 있다며 산체스를 구속했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

sinopark@news1.kr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흉기 싣고 달린다"…중국 연상케 하는 과적 화물차 '식겁'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아이와 놀이터사진 올리자…"임대 살면서 아파트 사는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