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 라디 '아임 인 러브' 리메이크…오늘 발표


                                    

[편집자주]

프로젝트 리본 제공 © 뉴스1
가수 콜드(Colde)가 명품 고백송을 선보인다.

콜드가 참여한 '리본 프로젝트' 다섯 번째 앨범 '아임 인 러브'(I'm In Love)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리본 프로젝트' 다섯 번째 앨범 '아임 인 러브' 원곡은 지난 2009년 발매된 가수 라디 (Ra. D)의 곡으로, 진솔한 고백을 전하는 가사에 어울리는 달달한 보이스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콜드는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로 편곡된 '아임 인 러브'를 통해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의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특히 콜드만의 유니크한 음색과 세련된 느낌을 강조해 2021 버전 '아임 인 러브'를 완성시켰다. 이처럼 10년이 넘도록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명곡과 트렌디한 감성의 뮤지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콜드의 만남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란 슬로건과 같이 웹툰, 드라마,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2021년 현재 음원 소비층에게 또 다른 감성을 전달하며 공감을 유도하는 프로젝트다.

한편 콜드가 가창한 '리본 프로젝트' 다섯 번째 음원 '아임 인 러브'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a@news1.kr

많이 본 뉴스

  1. 김호중, 사고 직후 구리 호텔로…"대표·매니저도 만취였다"
  2. 최태원 차녀 민정씨, 10월 결혼한다…상대는 중국계 미국인
  3. '가만 안 둬' 자녀 학폭 처벌에 담임 협박한 현직 경찰관
  4. '우원식 깜짝 당선' 예측한 유인태 "추미애, 친문과 원수"
  5. "제육 먹는데 아드득"…한우 이어 돼지고기서도 '주삿바늘'
  6. '홍콩댁' 김정은, 연봉 10억 남편 직업 공개 "금융업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