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소비자 모델 최종 8인 선정

1등에 약 3만건 '좋아요' 받은 크리에이터 박지민 선정

[편집자주]

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최종 8인.© 뉴스1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6일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최종 우승 8인을 공개했다.

#8초모델챌린지 최종 8인은 △1등 500만원(1명) △2등 25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 등 총 15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된다. 또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과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자들은 각양각색의 생동감 있는 포즈를 취하면서 셋업 슈트·데님 패션·피크닉 룩·원마일웨어 등 다채로운 봄여름 시즌 스타일링을 제안해 MZ 세대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1등은 SNS에서 일상과 댄스·패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수백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로 2만9984개의 압도적인 '좋아요'를 받은 대학생 박지민(21)이 선정됐다. 그는 "안무가 아이키의 첫 8초모델챌린지 영상을 보자마자 '이건 나를 위한 무대'라는 생각에 바로 도전했다"며 "나만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에잇세컨즈를 빛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등에는 끈끈한 친형제 케미를 뽐내는 크리에이터 김재현씨와 김주한이 이름을 올렸다. 3등은 △열여섯 딸 가진 멋쟁이 아빠 김현우 △태권도 사범 출신 틱톡커 최재권 △다재다능 방송인을 꿈꾸는 홍도연 △스무살 헤어 디자이너 이인화 △선한 영향력을 주고 싶은 판다 캐릭터 판다밤부이다.



조환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를 대표하는 캠페인인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가 올해는 틱톡에서 처음 열려 끼와 재능이 넘치는 지원자가 4000여명 몰리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MZ 세대 고객들과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자신감과 용기를 심어주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많이 본 뉴스

  1.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