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강호동·성시경, 소주 궤짝으로 두고 마셔…맥주가 안주였다"


                                    

[편집자주]

김희철 유튜브 캡처 © 뉴스1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연예계 애주가로 소문난 강호동, 성시경과의 일화를 공개해 화제다. 

김희철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14년 전 강호동 성시경과 술을 마셨을 때 있었던 일을 공개했다. 

그는 "2007년에 '야심만만'을 찍을 때였는데 끝나고 호동이 형, 시경이형이 '술 한 잔 하고 갈래?'라고 해서 세트장 근처 횟집에서 술을 마셨다"면서 "소주를 마시면 따르고 마시면 또 따라서 마시더라"고 했다.

이어 "그 당시에 호동이형이 맥주를 안주로 마시던 기억이 난다"면서 "그때 호동이형이 38살 정도였고, 나도 어리고 못 마시는 편은 아니었으니까 계속 술을 마셨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안주로 시킨 회는 안 먹고 술을 마시는데, 10분만에 이미 각자 1병 이상은 마셨다"며 "호동이형이 소주를 계속 시키다가 '이모님 피곤하시니까 그냥 먹던 거 짝으로 달라'고 했다. 궤짝을 옆에 두고 서로 따라주는 게 아니라 각자 따라 마셨다"고 말해 놀랄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렇게 내일 전쟁나는 사람들처럼 마시고, 가야 해서 인사하고 나왔는데 그때 내가 집에 가면서 한 세 번은 토하면서 갔던 기억이 난다"며 "한경이가 나를 데리고 숙소에 데려가서 씻게 해줬다"고 했다. 

김희철은 "그때 시경이형이 전화를 해서 '괜찮냐'고 하시더라, 시경이형은 '호동이형이랑 넘어와서 둘이 또 한 잔 하고 있다'고 하더라"며 "호동이형이 '너 한 잔 하러 나올래? 너 두고 와서 미안해서 그런다'라고 하더라, 나는 못 갔다"며 두 사람의 주량에 놀랐다고 했다.

이어 "다음날 아침에 시경이형이 괜찮냐고 또 연락을 했더라"며 "방송에서 재미있으라고 주량 자랑을 하는데, 호동이형 시경이형이 술 자랑 한 적이 없다, 왜냐하면 진짜 잘 마신다, 두 형 마인드는 '술 억지로 마시지 마라' '술 자랑해서 뭐하냐'는 거다"라고 말했다.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