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조준호 "내 집 마련했지만 후회…서울 우선 분양권 있는지 몰랐다"


                                    

[편집자주]

MBC '라디오스타' 캡처 © 뉴스1

전 유도 국가대표 조준호가 내 집 마련에 성공했지만 웃지 못하는 이유를 공개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조준호가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힘든 나날을 보냈다고.

체육관을 운영 중인 조준호는 "거의 반 이상 매출이 빠져서 많이 힘들다. 적자를 메꿔야 해서 체육관 일 끝나자마자 다른 곳에서 보안요원으로 투잡을 하고 있다"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MC들은 "그래도 내 집 마련에 성공했다던데"라고 물었다. 조준호는 "우연히 분양을 받게 돼서 용인에 내 집 마련을 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어머니가 강력 추천한 테라스 집이라고 설명을 더했다.



조준호는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후회하게 됐다고. "이후 선배들을 만났는데 넌 집을 왜 샀냐고 하더라. 올림픽 메달리스트라 서울에 우선 분양권이 있다고 하는 거다. 저는 아무것도 모르니까 그 기회를 상실했다"라고 털어놨다.

조준호는 "그 말을 듣고 '아 돈 못 버는 놈들은 못 버는 구나' 했다"라면서 "어머니가 하자고 하셨다"라고 강조해 웃음을 샀다.

이에 김구라는 "노모를 왜 원망하냐"라더니 "바비큐 파티를 많이 해라, 매일 해라"라고 다그쳐 웃음을 더했다.

lll@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