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제주 노선 증편∙양양 재취항…국내선 강화


                                    

[편집자주]

티웨이항공 제공© 뉴스1


티웨이항공이 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하계 스케줄에서 국내선 운항을 증편한다고 2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하계 스케줄에 김포~제주, 대구~제주, 부산~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김포~부산, 부산~양양, 광주~양양 등 총 8개의 국내 노선을 운영한다. 특히 대구, 청주 등 지방공항 노선과 김포~부산 노선 운항 편수를 확대한다.

일 평균 왕복 기준으로 대구~제주 노선은 7회에서 9회로, 청주~제주 노선은 5회에서 6회로 확대한다. 또 김포~제주 노선 매일 14회, 광주~제주 노선 매일 4회, 부산~제주 노선 매일 3회 왕복으로 운항한다.



김포~부산 노선 경우 주중(월~목) 매일 9회, 주말(금~일) 매일 11회까지 운항 편수를 늘린다. 아울러 다음달 2일부터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도 매일 1회 운항을 재개한다. 

티웨이항공은 이날부터 한 달간 티웨이페이로 전 노선 7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을 추가 할인해주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지난해 코로나19 여파 속에서도 제주 노선과 내륙 노선 등 다양한 노선망을 확충하고 고객 수요를 창출해 LCC 중 국내선 수송객 수 2위를 기록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가 항공권과 제휴 업체 이벤트를 통해 보다 실속 있는 국내여행 준비해보시기 바란다"며 "시즌별 수요에 따른 임시 증편 등 탄력적인 노선 운영을 이어가 국내선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많이 본 뉴스

  1. 김호중, 사고 직후 구리 호텔로…"대표·매니저도 만취였다"
  2. 최태원 차녀 민정씨, 10월 결혼한다…상대는 중국계 미국인
  3. '가만 안 둬' 자녀 학폭 처벌에 담임 협박한 현직 경찰관
  4. '우원식 깜짝 당선' 예측한 유인태 "추미애, 친문과 원수"
  5. "제육 먹는데 아드득"…한우 이어 돼지고기서도 '주삿바늘'
  6. '홍콩댁' 김정은, 연봉 10억 남편 직업 공개 "금융업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