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4월부터 청소년강좌 운영

초등, 토요‧방과후교실…고교, 진로체험 프로그램
3개 프로그램 운영…16~26일 수강 신청

[편집자주]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뉴스1 DB © News1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이 2021년도 상반기 청소년강좌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청소년강좌는 △미래를 꿈꾸는 토요놀이터(초등학생 대상) △자신감 충만! 방과후교실(초등학생 대상) △삶을 설계하는 진로체험활동(일반계 고등학생 대상) 등 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미래를 꿈꾸는 토요놀이터는 △올바른 한국사 △생활 속 과학실험교실 △키 쑥쑥! 웨이브댄스교실 △창의력 UP 미술교실 △통통! 튀는 우쿨렐레 등 12개 강좌로 오는 4월10일부터 6월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12회 과정이다.

자신감 충만! 방과후교실은 △신나는 요리교실 △예쁜글씨 캘리&POP 등 2개 강좌로 구성, 4월6일~6월22일 매주 화요일 총 12회 과정으로 마련됐다.



두 프로그램의 수강신청은 오는 16일~26일 회관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삶을 설계하는 진로체험활동은 △드론의 세계 △3D의 세계 등 2개 강좌로 구성됐고, 4월14일~6월16일 매주 수요일 총 8회 과정이다. 오는 16일~4월6일 학교 추천 공문 접수 또는 회관 누리집 인터넷 접수로 가능하다.

이랑순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관장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학생 개개인의 잠재된 재능이 꽃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g@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