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김가연, 악플에 속상한 심경 토로 "'저런 여자랑 왜 사냐'는 말은 좀…"


                                    

[편집자주]

배우 김가연 © News1

배우 김가연이 tvN '신박한 정리' 출연 후 악플을 보고 속상한 심경을 토로했다.

9일 김가연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고 지고 사는 게 그냥 차라리 편하다 생각했는데 미련없이 버리고 정리하고 나니 정말 왜 미련스럽게 안고 살았나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가연은 "프로그램에 비친 모습에 뒷담화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열심히 그래도 잘 살고 있다"며 "사치품 사서 쟁인 것도 아닌데 '저런 여자랑 왜 사나' 그런 말은 좀 그렇다"고 방송 출연 후 이어진 악플에 속상한 심경을 토로했다.

그는 "냉장고는 유통기한 지난 것들 없다. 일부 맘카페에서 그런 글 쓰신 거 봤는데 걱정 붙들어 매시라"며 "하지만 집을 비우고 정리하니 삶의 질이 달라지는 건 진짜다. 고마워요, 신박한 정리 팀!"이라고 말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신박한 정리'에는 김가연 가족이 출연했다. 맥시멀리스트인 김가연은 넘쳐나는 짐을 공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다음은 김가연이 올린 글 전문.

신박한 정리 후기

이고 지고 사는 게 그냥 차라리 편하다 생각했어요. 정리해도 티도 안나니. 그냥 저질체력 한도안에서 살림하고 애 키우고, 일하고. 근데 미련없이 버리고 정리하고 나니 정말 왜 미련스럽게 안고 살았나 싶어요.

프로그램에 비친 모습에 뒷담화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열심히 그래도 잘 살고 있습니다. 사치품 사서 쟁인것도 아닌데 '저런 여자랑 왜 사나' 그런 말은 좀 그렇네요.

즈집 냉장고는 유통기한 지난 것들 없어요. 냉장고 속이 따로 안 나온 건 정리도 잘 되어 있었고 유통기한도 지난 게 없어서예요. 일부 맘카페에서 그런 글 쓰신거 봤네요. 걱정 붙들어 매세요. 물건이 많은 거지 지저분하게 산거 아닙니다.

그치만 집을 비우고 정리하니 삶의 질이 달라지는 건 진짜인 거 같아요. 마음은 굴뚝인데 손대면 힘들어서 쓰러질까봐 이사갈 때나 버리고 정리하자 하고 엄두도 못냈는데… 고마워요 신박한 정리팀, 잘 유지하고 살게요!

지인들도 세탁기 어디갔냐고 묻던데 10년 넘은 통돌이라서 이번 기회에 바꿨어요. 방송 후 세탁기 빈자리에 잘 집어넣었습니다.

breeze5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4. 한혜진, 홍천 별장 반복된 무단침입에 "찾아오지 말아주세요"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