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츄, 학폭 "허위 사실"→의혹 제기 누리꾼 사과(종합)


                                    

[편집자주]

이달의 소녀 츄/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츄(22·본명 김지우)가 학교폭력(학폭) 의혹을 벗게 됐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이하 블록베리)는 23일 밤 공식입장을 내고 츄의 학폭 의혹과 관련, "이달의 소녀에 대한 유포 내용을 접하고 최선을 다해 이의 사실관계부터 먼저 규명해보고자 노력했다"며 "해당 멤버와의 깊이 있는 면담은 물론 소속사가 확인할 수 있는 모든 정황 및 상황들을 정리한 끝에 이달의 소녀와 관련한 내용은 악의적이고 명백한 허위사실임을 말씀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달의 소녀에 대한 무분별한 허위 사실 유포를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했고,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고자 24일 법무법인 광장을 통해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죄로 고소를 준비하고 있다"며 강경 대응을 하겠다고 경고했다.

앞서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달의 소녀 츄의 학폭 의혹이 제기하는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 A씨는 츄가 자신과 친구들 사이를 이간질하고 본인을 '왕따 주동자'라고 거짓말했다고 말했다. 또한 자신에게 욕설을 한 적도 있다고 주장한 바 있다.



이에 소속사 측은 23일 오전 "제기한 주장은 사실과는 다른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려드린다"라며 "(해당 주장이) 무분별하게 확산되는 일은 더 이상 없어야 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해당 글이 온라인 상에서 논란이 계속됐고, 결국 소속사 측이 강경대응 입장을 밝히자 글 작성자 A씨는 사과문을 게재했다. A씨는 23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제가 적었던 모든 내용은 과장된 내용이었다"라며 "학창시절 김지우와 사이가 별로 좋지 않았고, 그 뒤 시간이 흐르다보니 기억이 각색되고 변한 것 같다. 제 잘못된 판단으로 이렇게까지 오게 되어 죄송하다"고 고백하며 사과의 뜻을 밝혔다.

seunga@news1.kr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5. 아이와 놀이터사진 올리자…"임대 살면서 아파트 사는척"
  6. 나훈아, 은퇴 밝혔다…"여러분 서운해 하니까 그만두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