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멧 속 얼굴이 닮았네"…정용진 부회장, 셋째 이어 넷째 얼굴 공개

"같은 듯 다른 핏" 셋째 해윤양 이어 거리낌 없는 소통 행보

[편집자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인스타그램)© 뉴스1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넷째 아들 얼굴을 첫 공개했다. 이달 중순 셋째 딸 얼굴을 공개한 지 약 열흘 만에 쌍둥이 남매 얼굴을 모두 세간에 알렸다.

23일 정 부회장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같은 듯 다른핏"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흑백 사진을 게시했다.

총 2장의 흑백 사진엔 각각 정 부회장과 넷째 아들 정해준군이 똑같은 헬멧을 착용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번째 사진에서 자신의 머리 크기보다 큰 헬멧을 착용한 채 밝게 웃고 있는 해준군의 옆모습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준군 얼굴을 대중에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정 부회장은 플루티스트 한지희씨 사이에서 해윤·해준 쌍둥이 남매를 얻었다. 앞서 지난 14일 셋째 해윤양 얼굴을 공개한 지 약 열흘 만에 넷째 얼굴까지 공개하며 대중과 거리낌 없는 소통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신세계그룹 계열사 이마트는 이날 SK텔레콤과 와이번스 구단 인수 본계약 체결을 공시했다. 같은 날 메이저리그 자유계약선수(FA) 신분 추신수 선수를 연봉 27억원에 입단 계약하기로 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4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해윤양 얼굴을 공개했다.(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인스타그램)© 뉴스1


b3@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4. 한혜진, 홍천 별장 반복된 무단침입에 "찾아오지 말아주세요"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