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택 "강선우, 이 XX여자가 의사를 성범죄자 취급…이번 선거 왜 하는데"


                                    

[편집자주]

깅선우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강 대변인은 22일 "의사면허는 '강력범죄 프리패스권'이 아니다"며 의료법 개정안에 반발하고 있는 의사단체를 겨냥했다. 이에 임현택 소아청소년과의사협회장은 "의사를 살인자, 강조, 성범죄자 취급했다"며 강 대변인을 "이 XX여자"라고 지칭하는 등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 © News1 


의협단체장 중 대표적 강경파로 알려진 임현택 대한소아청소년과의사협회장이 더불어민주당 강선우 의원을 비판하는 과정에서 "이 XX여자"라는 부적절한 표현을 사용, 논란이 예상된다.

임 회장은 22일 밤 자신의 페이스북에 강선우 민주당 대변인이 서면 브리핑을 통해 "국민에게는 살인자도, 성범죄자도 아닌 의사에게 진료를 받을 권리가 있다"면서 "직무 관련 범죄가 아니면 사람을 죽여도, 강도를 저질러도, 성폭행을 해도 괜찮았다. 이게 정상이냐"라고 한 사실을 소개했다.

이에 대해 임 회장은 "이 여자는 참 브리핑 할 때마다 어쩜 이렇게 수준 떨어지고 격 떨어지는 말만 하는지"라며 혀를 찬 뒤 "이 'XX' 여자가 전 의사를 지금 살인자, 강도, 성범죄자로 취급했다"라며 분개했다.



이어 임 회장은 '의사 면허는 강력 범죄 프리패스권이 아니다'라는 강 대변인의 말을 그대로 인용해 "국회의원은 '강력 범죄, 병역 면탈 범죄, 이권과 관련한 입법 범죄, 온갖 잡범의 프리패스권'이 아니다"라고 반격했다.

그러면서 "이번 서울시장 선거와 부산시장 선거는 어느 당 출신 시장이 어떤 범죄를 저질러서 그 많은 돈 들여서 하는 것이냐 라는 말을 돌려 준다"며, 강 대변인과 민주당이 그런 말 할 자격이 있는지 물었다.

buckbak@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