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을 벗고~" 유선호·차준호·형준, 오늘 한림예고 졸업(종합)


                                    

[편집자주]

가수 유선호가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리는 졸업식에 참석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2021.2.8/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가수 유선호와 드리핀의 차준호, 크래비티의 형준이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8일 오전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는 유선호와 차준호, 형준이 교복을 입고 등장했다.

세 사람은 모두 마스크를 쓰고 교복을 입은 채 학교로 향했다. 유선호는 꽃다발을 받아들고 밝게 미소 지었고 형준과 차준호는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기쁜 표정을 지어 보였다.
드리핀 차준호가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리는 졸업식에 참석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2021.2.8/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세 사람은 모두 2002년생으로, 올해 스무살이 됐다. 이들은 이날 마지막으로 교복을 입고 졸업식에 참석, 학생으로서 마지막 날을 보내게 됐다.
크래비티 형준이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리는 졸업식에 참석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2021.2.8/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유선호는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으로, 2018년 데뷔해 활동 중이다. 차준호와 형준은 '프로듀스X101' 출신으로, 각각 드리핀과 크래비티로 데뷔했다.

hmh1@

많이 본 뉴스

  1. 이재용 "재혼 1년 후, 위암 판정…아들도 모르게 위 절제"
  2. 성폭행범 혀 깨문 시골처녀 "불구 만들었으니 결혼해" 조롱
  3. '이재명 팔짱' 김혜경, 한 손엔 풍선꽃…2년여만에 동반 행사
  4. "51억 현금 매입"…임영웅, 강남 대신 '마포 펜트하우스' 왜?
  5. 마동석, 귀여웠던 소년이 근육질 상남자로…변천사 공개
  6. 11개월 아이 발로 '휙' 뇌진탕…60대 육아도우미 "놀아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