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흰 소의 해' 맞아 '화이트 카우 케이크' 선봬

30일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메나쥬리' 전 매장서 판매

[편집자주]

더 메나쥬리 '신년 화이트 카우' 케이크 © 뉴스1

신세계푸드는 2021년 신축년(辛丑年) '흰 소의 해'를 맞아 귀여운 소 캐릭터와 유기농 우유 등을 활용한 베이커리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표 제품은 '신년 화이트 카우' 케이크다. 흰 소를 달콤한 순백색의 생크림과 귀여운 뿔 모양의 초콜릿 등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기농 우유 시럽을 듬뿍 적셔 부드럽고 달콤한 케이크 시트 사이에 생크림과 신선한 딸기를 풍성하게 넣어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신년 화이트 카우 케이크를 작은 사이즈의 컵 케이크로 만든 '신년 미니 화이트 카우'도 선보여 1인용 디저트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푸드는 소 캐릭터가 담긴 마카롱도 선보였다. 새해를 기념하는 '신년 마카롱'은 깜찍한 소 캐릭터는 물론 다양한 색을 입힌 마카롱으로 지인들과 새해 선물로 주고 받기 제격이다.



이밖에도 유기농 우유와 소고기 등을 재료로 활용한 △음메음메 우유식빵 △유기농 우유 크림번 △비프 치즈 볼케이노 △비프 파이 등 4종류의 빵도 새롭게 출시했다.

신세계푸드의 신년 베이커리 7종은 3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프리미엄 베이커리 매장 '더 메나쥬리'에서 판매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신축년 새해를 기념해 흰 소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다가오는 2021년은 여유와 평화를 상징하는 흰 소처럼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매장 '더 메나쥬리'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경기점, 하남점, 동대구점, 광주점, 센텀시티점, PNP점 등 9곳에서 운영 중이다.

jhjh13@news1.kr

많이 본 뉴스

  1. 처제 성폭행, 아들 낳게 한 형부…아들 형부 닮자 죽인 처제
  2. "이토록 잔인할수가"…부검의도 경악한 학부모 모임 참극
  3. 애둘 재혼남, 초혼 아내에 "시험관 출산 원하면 시댁쪽 이사"
  4. "정형돈은 현금지급기" 논란에 아내 "남편과 살지 않는 이유…"
  5. 최준희, 베일듯한 날렵 콧날…母 최진실 똑닮은 청순 미모
  6. "친구가 내 계부에게 당했어"…두 여중생은 옥상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