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화보] 이효리 "SNS 계정 다시 만들 생각없고 남편 것 활용…이상순 괴로워해"


                                    

[편집자주]

이효리/ GQ 코리아 © 뉴스1

이효리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과 관련한 이야기를 전했다. 

지큐 코리아는 21일 한 패션 브랜드와 함께한 이효리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장인'으로 유명한 이효리는 이번 사진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속에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이효리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환불원정대 천옥으로 활동하다 보니까 팬들이 (천옥의 강한 모습을) 너무 좋아하더라, 나 역시 그동안 분출되지 못했던 화 같은 것이 분출되듯이 시원하기도 하고 재미있었다"며 "그래서 이번 화보는 강하게 찍고 싶었다"라고 거침없고 자유로운 모습의 비하인드스토리를 밝혔다. 

이효리는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한 일에 대해 "아직은 SNS 계정을 다시 만들 생각이 없지만 특히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창구가 SNS였어서 그 점은 아쉽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러나 그럴 땐 남편 이상순의 SNS를 활용하고 있다, 이상순이 괴로움을 토로하고 있다"라고 유쾌한 근황을 전했다.

지큐 코리아 제공 © 뉴스1




지큐 코리아 제공 © 뉴스1

또한 "매일 잠들기 전 남편 이상순과 한두 시간 정도 휴대 전화만 보다 잠들었는데 요새는 다시 책을 읽고 있다"며 " 그 시간이 너무 좋다"라며 달라진 일상도 전했다.

이효리는 SNS를 대신해 팬들과 소통하는 방법 중 하나로 에세이집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덧붙였다. 또한 2021년 새해에 이루고 싶은 일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도 나눴다는 후문이다.

eujenej@news1.kr

많이 본 뉴스

  1.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2.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3.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4.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
  5. '편의점 취업' 부부, 마음대로 먹고 쓰고…'현실판 기생충'
  6. 젠틀한 13살 연상과 재혼…대학생 딸 "새아빠가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