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내 인생' 최성재, 심이영에 오미연 '치매' 고백…결혼 의논 연기


                                    

[편집자주]

MBC '찬란한 내 인생' © 뉴스1
'찬란한 내 인생' 최성재가 심이영에게 오미연의 치매를 고백했다.

17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 MBC 일일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극본 서정/ 연출 김용민)에서는 치매를 진단받은 정영숙(오미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영숙과 병원에 동행한 장시경(최성재 분)은 정영숙이 '루이 소체 치매'라는 말에 충격에 휩싸였다. 치매와 함께 파킨슨병 증상이 같이 올 수 있다는 것. 이에 장시경은 박복희(심이영 분)에게 정영숙의 치매 사실을 전하며 "(정영숙이) 서서히 근육이 경직되어서 보행이 어려워지고, 환시나 환청 같은 환각 증상이 올 수도 있다. 워낙 강한 분이라 이런 건 생각도 못 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박복희는 "강한 분도 아프다. 강한 척하느라 더 아프셨나 봐"라며 안타까워했고, 자책하는 장시경을 위로했다. 장시경은 정영숙의 상황에 결혼 이야기를 하지 못할 것 같다고 말했고, 박복희도 이에 동의하며 "기회 봐서 정신 맑으실 때 말씀드려봐야 하지 않을까"라고 답했다.



박복희는 앞으로 정영숙이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같이 노력하자며 실의에 잠긴 장시경을 달랬다.

한편, MBC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 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