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진 "엄태웅, 연애 때 좋은 향나서 자기관리 잘하는 줄 알았다" 웃음


                                    

[편집자주]

윤혜진의 'What see TV' 캡처 © 뉴스1
발레리나 윤혜진이 남편인 배우 엄태웅과의 연애담을 공개, 웃음을 줬다.  

윤혜진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에서 섬유탈취제 광고를 하던 중 남편 엄태웅과의 연애 당시를 떠올리며 "연애 때 내가 그랬다, 엄태웅에 호감이 갔던 이유 중 하나가 향수를 안 뿌리는데도 좋은 향이 나더라"고 말했다.

이에 화면 밖에 있던 엄태웅은 "그때는 뭐에 씌었기 때문에 x을 바르고 나왔는데도 좋아했을 것"이라고 했고, 윤혜진은 "내가 사랑에 빠져도 냄새 구분 못 하겠느냐, 희한한 소리를 한다"고 응수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윤혜진은 "엄태웅에게서 좋은 향이 나더라, 자기 관리를 깔끔하게 하는 사람이구나 그런 착각을 했었다"며 "그래서 항상 만날 때마다 옷에서 좋은 냄새가 나고 하는 게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밝혔다.



하지만 윤혜진이 이날 방송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당시 엄태웅에게서 났던 좋은 향은 엄태웅의 어머니가 사용했던 섬유유연제 향기였던 것. 윤혜진은 "결혼을 했더니 그게 그냥 어머님이 빨래를 잘 하셨더라, 어머니가 유연제를 뭘 쓰셨는지 어머니가 잘해주신 것이고 엄태웅은 그냥 입고 나온 거다"라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줬다.

이어 "지금은 아는데 그때 나는 그게 마치 이 남자의 깔끔함, 자기가 깔끔하게 챙기고 그런 향을 중요시 해서 그런 것으로 착각하고 쏙 빠졌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엄태웅에게 "가끔 엄태웅이 벗어놓은 옷에서 향이 남아있으면 연애 때와 향은 다르지만 그때 느낌이 살아난다, 이렇게 냄새가 나서 좋았었는데"라며 "오빠는 연애 때 정말 좋은 냄새가 났다"고 말했다.

한편 윤혜진은 지난 2013년 엄태웅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지온을 두고 있다. 현재 윤혜진은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를 운영 중이며 1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eujenej@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