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갓세븐, 23일 신곡 '브리드' 선공개→30일 정규 4집 발매


                                    

[편집자주]

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오는 30일 정규 4집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9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갓세븐 공식 SNS 채널에 '글로벌 대세돌'의 귀환을 알리는 컴백 포스터를 오픈했다.

갓세븐은 오는 30일 새 앨범 '브리드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Breath of Love : Last Piece)를 발표하고 활동에 돌입하며, 이에 앞서 23일 18시 신곡 '브리드'(Breath)(넌 날 숨 쉬게 해)를 선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특히 '브리드'라는 감성 가득한 신곡 제목이 신보명 '브리드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와 이어져,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지고 있다.



감각적인 컴백 포스터 디자인 역시 새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이번 음반은 2018년 9월 발매한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 이후 약 2년 만의 정규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갓세븐은 신보 '브리드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와 선공개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한편 갓세븐은 지난 2014년 미니 1집 '갓 잇?'(Got it?)으로 데뷔한 이후 꾸준히 작사, 작곡에 참여해 깊은 음악성을 드러냈다. 이번에도 일곱 멤버의 개성을 담은 작품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의 마음을 한 번 더 훔칠 전망이다.

breeze5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흉기 싣고 달린다"…중국 연상케 하는 과적 화물차 '식겁'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아이와 놀이터사진 올리자…"임대 살면서 아파트 사는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