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19살때 첫키스"…차태현 "그 누나는 쉬운 연습상대 찾았던 것"


                                    

[편집자주]

tvN '식스센스' 방송화면 갈무리 © 뉴스1

유재석이 첫키스를 19살 때 했다고 밝혔지만, 아무도 이를 믿지 않아 결국 유재석이 분노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에서는 게스트로 차태현이 출연했다.

이날 제작진은 "첫키스를 제일 빨리 했을 것 같은 멤버가 누구냐"고 물었고, 미주와 제시는 유재석을 언급했다. 하지만 유재석은 아무런 대답도 하지 못했다.

이에 전소민은 "너무 이상하다. 재석이 오빠가 제일 늦었을 것 같지 않아?"라고 물었다. 이에 제시는 "알아. 그냥 해 본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tvN '식스센스' 방송화면 갈무리 © 뉴스1

이들의 대화 내용에 발끈한 유재석은 "첫키스를 19살 때 했다"라고 자랑하듯 말해 주위를 집중 시켰다.

이에 차태현은 "거짓말하지 마"라고 그렇게 빨리 키스를 해봤을 리가 없다는 듯 말했고 오나라는 "무슨 소리 하는 거야"라고 믿지 못하겠다는 표정을 지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제시는 "오빠가 이렇게 생겼지만 의외로 첫키스는 또 빨리 했을 수도 있다"라고 유재석의 편을 드는 척했다. 하지만 정작 유재석은 '이렇게 생겼다'는 말에 기가 찬 듯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야! 이렇게 생긴 게 뭐냐"고 따졌다. 그러자 다른 멤버들이 '유재석 놀리기'가 시작됐다.

tvN '식스센스' 방송화면 갈무리 © 뉴스1

오나라는 "재석 오빠는 중3 때 고2 누나한테 뽀뽀를 당했을 것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또한 전소민은 "그 누나는 재석오빠를 상대로 연습을 한것이다"라며 말을 더했다.

배우 차태현은 "말은 된다. 그 누나 입장에서는 연습은 좀 쉬운 상대와 하려고 그런 것 같다"라며 계속해서 유재석의 뼈를 때려댔다.

이에 유재석은 결국 "다들 미친 거 아니야?"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tvN '식스센스' 방송화면 갈무리 © 뉴스1


khj80@news1.kr

많이 본 뉴스

  1.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4.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5.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6.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