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V] '우다사3' 김선경 "악플 때문에 눈물났다" 안타까운 고백


                                    

[편집자주]

MBN '우다사3' 캡처 © 뉴스1
'우다사3' 김선경이 악플 때문에 힘든 마음을 고백했다.

김선경은 지난 28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 뜻밖의 커플'에서 선배 배우 김용건에게 이같은 속내를 알렸다. 

김선경의 나이는 이지훈보다 11살 더 많고, 둘은 연상연하 커플로 출연 중인 상황. 김선경은 "저는 좋긴 한데 마음이 불편한 부분이 있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댓글에 신경을 안 쓰고 안 보려고 하다가 우연히 댓글을 보게 됐는데 순간적으로 그냥 멍하게 쳐다보는데 눈물이 떨어지더라"라면서 악플을 언급했다.

이를 듣던 김용건은 "지금 얘기 들어 보니까 힘들었겠네"라며 걱정했다. 그러자 김선경은 "제가 너무 솔직해서 그렇다"라며 "저는 제 모습을 욕하든 뭘 하든 상관 없고 행동을 일부러 꾸미는 게 익숙하지 않다"라고 밝혔다.



김용건은 "입에 담기 불편한 댓글들이 있지 않냐. 나도 안 본지 오래됐다. 난 아예 안 보니까. 근데 그걸 일희일비 하면 정말 힘들다. 누구나 대상이 된다. 아무리 잘하고 반듯하게 살아도 악플 다는 사람들은 언제나 있다"라고 조언했다.

또 "그냥 좋게 생각해서 관심이 많은 사람이구나 생각하고, 스스로 훈련도 되어야 한다. 배우로서 다양한 재능을 갖고 있는데 그런 것에 나약해 지면 주변 사람들도 힘들어한다. 바라보는 사람들도 있지 않냐"라며 "주저앉으면 다시 일어나기 힘들다. 그러니까 다 잊고 항상 파이팅 하는 게 필요하다"라고 위로의 말을 건넸다.
MBN '우다사3' 캡처 © 뉴스1
이날 김선경은 모든 커플이 모인 자리에서도 악플 얘기를 들었다. 김선경은 이지훈과 이모, 조카 같다며 어울리지 않는다는 댓글에 대해 "내가 다 읽었던 댓글이다"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김선경은 옷 스타일이 올드하다고 지적을 받자 억울해 하기도 했다. 그는 지난 촬영 당시 입은 바지에 대해 "엄밀히 따지면 양복바지가 아니다. 나름 면바지다. 사실 청바지랑 입을 옷을 다 가져갔는데 갈아입을 시간이 없어서 그렇게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선플도 있었다. "화면보다 실물이 훨씬 예쁜데 안타깝다"라는 의견이었다. 김선경은 갑자기 눈시울을 붉혔고 눈물을 닦았다. 그는 "저도 안 좋은 얘기 듣고 스스로 국민 욕받이가 됐다 느낀다"라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옆에 있던 이지훈은 "솔직히 말하면 우리 커플도 예쁨 받고 싶어"라고 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우다사3'는 다시 사랑을 찾고 싶은 남녀의 가상 커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lll@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