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사3' 현우, 지주연에 속마음 고백…"좋아하나 봐, 그래도 되잖아" 심쿵


                                    

[편집자주]

MBN '우다사3' 캡처 © 뉴스1
'우다사3' 현우가 지주연에게 속마음을 고백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 뜻밖의 커플'에서는 두 사람이 진지하게 대화를 나눴다. 현우는 지주연의 진심을 듣고 자신의 속내도 밝혀 '심쿵'을 유발했다.

지주연은 "내가 사랑에 빠진 소녀 역할을 하면서 혼자 집에서 연습을 할 때 네가 그려져서 울컥한 적이 많아"라고 털어놔 현우를 다소 놀라게 했다.

울컥하던 지주연은 "잘 모르겠다. 이건 좀 진심인 것 같아"라고 고백하며 눈물을 보이기 시작했다.



이어 "네가 조금 애틋해"라고 말하자, 현우는 지주연의 손을 잡아줬다. 현우는 눈물을 닦아주며 "괜찮아"라고 달랬다. 또 "고마워, 그렇게 생각해 줘서"라고도 덧붙였다.

특히 현우는 "좋아하나 봐"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의아해 하던 지주연은 "날 진짜 좋아해?"라고 물었다. 현우는 "응"이라고 짧게 답했다.

현우는 지주연의 손을 어루만지며 "좋다고, 좋아한다고. 그럴 수 있잖아. 그래도 되잖아"라고 진심을 고백해 설렘을 끌어올렸다.

한편 '우다사3'는 다시 사랑을 찾고 싶은 남녀의 가상 커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lll@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4. 한혜진, 홍천 별장 반복된 무단침입에 "찾아오지 말아주세요"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