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난데없는' 이근 불륜설 루머 해명 요구에 "모르는데 뭘 해명하죠?" 


                                    

[편집자주]

방송인 서유리 © News1 권현진 기자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자신에 대한 뜬소문(루머)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서유리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도 계속 뭘 해명하라고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는데 모르는데 뭘 해명하죠?"라는 글을 게시하며 황당한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유튜버 김용호씨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근 전 해군 특수전전단(UDT/SEAL) 대위가 여러 여성들과 찍은 사진들을 공개하며 "이근이 2018년에 결혼을 했다면서 결혼을 안 한 척 하는지 모르겠다"라며 "또 왜 이렇게 다른 여자들이랑 사진을 많이 찍었냐"라고 주장했다.

사진 속 여성들의 얼굴들은 모자이크 처리됐지만 팬들은 한 사진 속 여성이 서유리임을 알아차렸다. 몇몇 누리꾼들은 해당 사진과 관련해 서유리에게 직접 해명을 요구하고 나서기도 했다.



한 누리꾼은 불륜설 루머와 관련해 서유리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보낸 다이렉트 메시지(DM) 캡처본을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캡처본에서 서유리는 "저거 '두니아' 회식 사진"이라며 "'두니아' 이후에 뵌 적도 없다"라며 불륜설을 일축했다. 서유리와 이근 전 대위는 2018년 방송된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후 서유리는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아직도 계속 뭘 해명하라고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는데 모르는데 뭘 해명하죠?"라며 불륜설 등 자신에 대한 뜬소문에 이해가 가지않는다는 입장을 보였다.

taehyu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4.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5.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6.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