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마이스 인재 양성 위해 'UIA 아·태총회' 등록비 전액 기부


                                    

[편집자주]

서울관광재단과 UIA가 'UIA 아태총회' 등록비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MICE 인재양성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서울관광재단 제공

서울관광재단과 국제협회연합(UIA)은 지난 9월17일부터 18일까지 개최한 'UIA 아·태총회' 등록비 전액을 서울의 마이스(MICE)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전달한 장학금은 MICE 업계 진출을 위해 국제회의, 전시, 통‧번역 등 관련된 학업을 이어가고 있는 저소득층 청년 2명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김지현 서울관광재단 MICE기획팀장은 "UIA 아·태총회의 등록비가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울의 MICE 산업을 위해 미래 인재들을 육성하는 활동에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0 UIA 아·태총회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상회의 플랫폼 '버추얼서울'에서 온라인으로 개최했으며, 168명의 협·학회 참가자들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서울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버추얼 서울은 가상투어관의 360 VR 영상은 1000회 이상 조회, 60시간 이상 스트리밍되었고 이벤트 참가 건수는 859건으로 나타났다.

seulbin@news1.kr

많이 본 뉴스

  1. 미국 공연 때 콘돔 뿌린 비비 "야하고 다정한 게 중요"
  2.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3. "이게 진짜 삼겹살…기본 갖추길" 정육점 자영업자 일침
  4. 학교서 킥보드 타다 넘어진 여대생…"얼굴 피범벅, 부상 심각"
  5.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6. 카페 차린 아이돌 노을 "비수기 월 4000, 성수기엔 더 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