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중학생 때 300명과 성관계 뜬소문…농담이 진담으로 기사화"

'무엇이든 물어보살' 12일 방송 출연

[편집자주]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 뉴스1
방송인 홍석천이 자신을 둘러싼 뜬소문(루머)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홍석천이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언급하며 루머가 생겨나게 된 경위를 해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홍석천은 과거 한 대학교에서 강의를 했던 일화를 소개하며 "질의응답 시간에 어떤 학생이 '이상형이 어떤 스타일이냐'라고 얘기해서, 마침 영화 '300'이 한창 히트칠 때여서 '300명의 멋진 남자들이 다 윗옷을 벗고 달려들고 창 들고 오는데 난 그게 너무 좋더라'라고 말한 적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농담으로 한 얘기니깐 막 웃었다"라며 "그러다 마지막 쯤에 한 학생이 '여태껏 성관계를 몇 번 해봤냐'고 물었다"라고 설명했다. 홍석천은 "다른 친구들이 야유하고 그 친구가 민망해하길래 난 또 재밌게 '앞에 300을 들었으니깐 그럼 그냥 300명이라고 할까'라고 농담했고, 다들 막 웃었다"라고 얘기했다.



홍석천은 "근데 그날 그 자리에 인턴기자 한 분이 와서 그걸 기사로 썼다"라며 "제가 중학교 때 정체성에 대해 고민이 있었다라고 얘기했는데 그걸 짜깁기해서 '중학교 때 300명과 성관계' 이렇게 썼더라"라고 밝혔다. 

홍석천은 "그래서 그거를 이걸 믿을 사람이 있겠나 했는데 다 믿더라"라며 "우리 가족들 얘기도 하고 그러는데 너무 안타까웠다"라고 씁쓸한 표정을 지어 안타깝게 했다.

taehyu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