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엔 파리크라상·패션5·퀸즈파크에서 고급 디저트 선물을

SPC그룹,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선물 세트 선봬

[편집자주]

파리크라상 추석 선물세트(SPC그룹 제공)© 뉴스1

SPC그룹이 추석을 맞아 자사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의 고급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SPC그룹은 파리크라상 파리크라상·패션5·퀸즈파크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파리크라상'이 준비한 추석 선물은 △카스텔라 △바움쿠헨 △모나카 △구움과자 세트 4종이다. 바움쿠헨은 독일 전통 과자로, 직역하면 '나무 케이크'라는 뜻이다. 겹겹이 쌓인 시트가 나이테 모양을 연상케 해 장수와 행운을 상징하는 선물로 유명하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 패키지엔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 티보에렘이 작업한 서울의 명소를 그려 넣어 품격을 한층 더했다.



패션5 추석 선물세트(SPC그룹 제공)© 뉴스1

프리미엄 베이커리 '패션5'는 △바움쿠헨 △1등롤(1st ROLL) △구움과자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1등롤'은 촉촉한 시트에 커스터드·생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영국풍 자연주의 레스토랑 '퀸즈파크'는 전문 파티시에가 만드는 프리미엄 쿠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종류는 △시그니처 △스위트 선물 세트 2가지다.

SPC그룹 관계자는 "SPC그룹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통해 최고의 품질과 품격을 갖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따뜻한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3@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