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희, '열 살 연하' 윤승열과 내년 결혼 "지인→5월 연인 발전"(종합)


                                    

[편집자주]

개그우먼 김영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개그우먼 김영희(37)가 열 살 연하의 야구선수 출신 윤승열(27)과 결혼한다.

20일 김영희 소속사 A9미디어 관계자는 "김영희가 윤승열과 결혼한다"며 "내년 초 결혼식을 예정하고 준비 중"이라고 했다.

두 사람의 열애에 대해서는 "원래 친한 사이로 지내다가 지난 5월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했다.

김영희는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저보다 더 저를 많이 생각해주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예비신랑에 대해 "힘들 때 나타나 누구보다 쓴소리도 많이 해주며 제 옆을 지켜주던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입니다"라며 "다른 길을 걸어왔던각자가 이제는 함께가 되어 같은 길을 가려고 합니다"라고 했다.
김영희 인스타그램 © 뉴스1

또 "올해 생각했던 결혼식이 시기상 내년으로 미뤄졌습니다"라며 "모두가 힘든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도 조심스럽지만,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이니만큼 더욱 잘 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영희는 지난 2010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 '인간의 조건'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방송뿐만 아니라 코미디 공연, 셀럽파이브 활동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윤승열은 1993년생으로 김영희보다 열 살 어리다. 그는 지난 2012년 한화 이글스에 입단해 선수 생활을 시작한후 지난해 은퇴했다.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