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인터뷰] '우다사3' PD "지주연, 현우에게 이혼 언급…제작진도 놀랐다"


                                    

[편집자주]

MBN '우다사3' 캡처 © 뉴스1
'우다사3' 윤상진 PD가 지주연 현우 커플의 촬영 분위기에 대해서 얘기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에서는 지주연 현우 커플이 지주연의 가족과 만나 사위 면접을 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지주연은 현우와 함께 늦은 밤 조용한 테라스에서 오붓한 시간을 가졌다. 여기서 지주연은 2년 전 겪었던 이혼의 아픔을 고백하며 "혹시 나의 상처가 신경 쓰이지 않느냐"라고 얘기했고, 현우는 "어제의 기분 때문에 오늘을 망칠 순 없잖아, 지난 일은 지난 일"이라며 지주연의 손을 꽉 잡아주는 모습이 그려져 감동을 안겼다.

이러한 방송에 대해 '우다사3'를 연출하는 윤상진 PD는 17일 오전 뉴스1과 전화통화에서 "놀랐다"라며 "정말 그렇게 너무 감정이입을 해서 말씀을 해주시는 걸 보고 '이건 정말 진짜구나'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시 촬영 때도 지주연씨와 현우씨 외에는 카메라도 다 빼두고 하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윤 PD는 둘의 오붓한 분위기가 그려진 것에 대해 "지주연씨의 집에서 촬영을 계획하다가 (지주연의) 할머니를 뵙게 됐다"라며 "할머니와 엄마가 나오다보니깐 지주연씨와 현우씨의 관계가 더 유하게 풀린 것 같다"라고 말했다.

윤 PD는 지주연과 현우를 커플로 캐스팅하게 된 이유에 대해 "다른 분들은 한 번 정도 사석에서 인연이 있었던 인물이었는데 두 사람은 아니었다"라며 "과연 두 분이서 이런 이야기를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으로 캐스팅했다"라고 얘기했다. 또한 윤 PD는 "지주연씨의 할머니가 종종 나오실 예정이다"라며 "매회는 아니더라도 가끔씩 출연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그러면서 윤 PD는 다음 방송에 대해 "탁재훈씨가 코로나19 때문에 제주도에 못가서 서울에 올라와있는 상황에서, 김용건 황신혜 커플을 만나게 된다"라며 "탁재훈 오현경, 김용건 황신혜 커플의 모습이 같이 그려질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윤 PD는 마지막으로 "'우다사3'는 설렘을 앞세우려고 한 프로그램이 아니"라며 "커플에서 보이는 일상의 모습들과 출연하시는 인물들의 살아왔던 이야기를 담고 싶다"라고 말해 앞으로의 방송에 기대를 높였다.

한편 '우다사3'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taehyu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