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X셀레나고메즈 美 라디오 출연…"첫 정규, 서프라이즈 꽉 차"


                                    

[편집자주]

블랙핑크/YG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블랙핑크와 팝가수 셀레나 고메즈가 미국 인기 DJ 잭 생(Zach Sang)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화상 출연했다.

11일 '잭 생 쇼'(106.1 KOQL-FM)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미국 청취자들과 만난 블랙핑크 멤버들은 약 18분 동안 진행된 인터뷰 내내 밝고 쾌활한 면모는 물론 셀레나 고메즈와 귀여운 케미를 자랑했다.

먼저 신곡 '아이스크림'(Ice Cream) 협업과 관련한 질문에 블랙핑크는 "우리 모두 셀레나 고메즈의 팬"이라며 "그녀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진심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팬분들께서도 노래를 좋아해주셔서 정말 기쁘다"고 덧붙였다.

특히 블랙핑크는 오는 10월2일 발표되는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 '더 앨범'(THE ALBUM)에 토미 브라운(Tommy Brown)과 함께한 곡이 2곡이라고 귀띔해 팬들의 궁금증을 키웠다. 로제는 "이번 신곡 '아이스크림'이 깜짝 선물같았던 것처럼 첫 정규앨범 역시 서프라이즈로 꽉 차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잭 생 쇼'는 그간 게스트로 아리아나 그란데,  카디 비, 마일리 사이러스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출연한 바 있는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블랙핑크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출연했다.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는 '잭 생 쇼' 외 'Sirius XM Hits 1', 'RADIO.COM', 'Cox Media Group', 'Alpha Media', 'Music Choice', 'Radio Disney', 'ON AIR WITH RYAN SEACREST and iHeartRadio' 등 다양한 미국 라디오 방송을 이어가며 글로벌 음악팬들과 소통 중이다.

블랙핑크는 올해 연이은 신곡 발표로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키웠다. 지난 5월, 레이디 가가와의 협업곡 '사워 캔디'(Sour Candy)로 컴백 시동을 건 후 자신들의 첫 정규앨범 선공개 타이틀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과 '아이스크림'을 연속 히트시키며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아이스크림'은 미국 빌보드가 9일(현지시간) 발표한 '핫100' 차트에 13위로 첫 진입, K팝 걸그룹 역대 최고 순위를 자체 경신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0월2일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이 앨범은 지난달 28일 예약 판매가 시작된지 6일 만에 선주문량 80만 장을 넘어서 인기 돌풍을 예고했다.

seunga@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